2021 년에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는 메릴랜드 의원들에도 불구하고, 주 최대의 도시는 주에서 가장 유명한 두 스포츠 베팅 운영자에 대한 소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볼티모어시는 지난 주 DraftKings와 Fanduel에 대한 소송을 발표했다.
소송에 따르면 여기에는 도박꾼을 유혹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사용하고“볼티모어의 소비자 보호 조례를 위반하여 취약한 도박꾼을 목표로 삼고 이용하여기만적이고 불공정 한 관행”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볼티모어 시장 브랜든 스콧 (Brandon Scott)은“이 회사들은 그늘진 관행에 참여하고 있으며, 우리 도시 사람들은 문자 그대로 가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Draftkings와 Fanduel은 도박 장애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가장 취약한 주민들을 구체적으로 목표로 삼았으며 그 결과 상당한 피해를 입었습니다.이 소송은 그들을 책임을지고 모든 Baltimoreans를 보호하기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메릴랜드에서 베팅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숫자에 따르면이 소송은 업계가 계속 성장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메릴랜드 복권 및 게임 제어 대행사의 숫자에 따르면 소매 및 온라인 스포츠 북은 4 억 7,700 만 달러 상당의 베팅을 처리하여 거의 6 천만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주정부는 세금 수입에서 640 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2024 년 7 월에 시작된 2025 회계 연도의 첫 8 개월 동안 스포츠 베팅은 주 금고에 6,120 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이는 2024 회계 연도에 같은 기간 동안 3,700 만 달러에서 증가했습니다. 2025 회계 연도 8 개월 동안 6,120 만 달러의 주 기부금은 2024 회계 연도의 전체 연간 총 6,600 만 달러를 넘어 섰습니다.
볼티모어 관계자들은 DraftKings와 Fanduel이 그 숫자에 기여하는 데 가장 취약한 도시를 이용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여기에는 데이터 분석 활용 및 잠재 고객에게 보너스 베팅 제공이 포함됩니다.
Baltimore City 변호사 인 Ebony Thompson은“그들의 약탈 관행은 우리 지역 사회에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에게 책임을 지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청구를 거부합니다
DraftKings는 소송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팬더 엘 관계자는이 회사가 주법 내에서 운영한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금요일 뉴욕 타임즈에“팬더 엘은 보류중인 소송에 대한 특정 혐의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는 회사가 메릴랜드 주 복권 및 게임 제어위원회에 의해 설립되고 집행 된 법률을 포함하여 모든 법률에 따라 운영한다고 확신합니다.”
주 내 일부는 베터가 개인의 책임을 행사하고, 한계를 유지하며, 베팅을 중단 할 때가되면 스스로 결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메릴랜드 주민 케니 로이드 (Kenny Lloyd)는“당신은 선택의 여지가있다, 우리는 더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개인 선택 또는 정부 규제를 결정해야한다”고 말했다. CBS 소식.
메릴랜드 의원들은 스포츠 베팅을 멈출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국회의원들은 온라인 카지노의 합법화에 대해 토론했지만 최근의 노력은 주 의회에서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