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타, 내년 온라인 게임 및 포커 출시 가능

앨버타, 내년 온라인 게임 및 포커 출시 가능


2022년 온타리오주가 포커를 포함한 온라인 게임을 규제하는 데 성공한 이후, 캐나다의 앨버타주도 내년에는 비슷한 방향으로 나아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앨버타 주 정부 관료들은 더욱 개방적이고 규제된 시장으로의 전환과 관련하여 다양한 게임 회사들과 논의해 왔습니다.

이 주는 이제 공식적으로 Play Alberta 플랫폼을 Alberta Gaming, Liquor and Cannabis 기관을 통해서만 제공합니다. 그러나 서비스 및 번잡한 관행 감소 장관인 Dale Nally는 궁극적으로 더 많은 운영자가 있는 더 경쟁적인 환경에 주를 개방하기 위해 주 게임 산업 종사자들과 계속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협력하여 책임 있는 게임과 지방 및 원주민 수익 창출에 중점을 두고 지방의 온라인 게임 전략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Aboultaif가 Poker Industry Pro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앨버타의 igaming 전략 확장이 우리의 독특한 게임 시장에 적합하고 모든 앨버타 주민의 이익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규제 이후 온타리오는 수많은 온라인 게임 및 포커 운영자와 스포츠북이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앨버타는 430만 명의 인구를 가진 캐나다에서 네 번째로 인구가 많은 주입니다.

플레이 앨버타는 현재 온라인 포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시장을 개방하면 해당 주의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빠르게 제공할 수 있으며, 결국 온타리오와 유동성을 공유하는 것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는 공유 유동성이 캐나다 법을 위반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임무를 맡은 온타리오 항소 법원의 소송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판결은 또한 지방 정부가 국제 온라인 포커 시장에서 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앨버타의 규제된 시장은 이르면 2025년에 출시될 수 있습니다. 규제 이후 온타리오는 북미에서 가장 큰 링인 포커 시장이 되었습니다.



Source link